본문 바로가기
성지순례

2021 올네이션스 목자의 기도원 성지순례 1

by 올네이션스 목자의 기도원 2021. 3. 12.

Allnations Online Pilgrimage

온라인 성지순례 1편


사랑하는 올네이션스 목자의 기도원 성도님들,

작년과 올해 예정이었던 성지순례가 코로나 상황으로 모두 취소되었습니다.

하지만, 아버지 하나님의 은혜로 이 모든 코로나 상황이 종식되고, 훗날 손에 손을 잡고 갈 성지순례를 소망하며

2021년 올네이션스 온라인 성지순례를 특집으로 제작해 보았습니다.

성지순례의 코스 및 준비물 주의사항 그리고 성경의 어떤 부분을 더 자세히 공부해 가야 하는지 하나 하나 짚어보며

앞으로 함께할 성지순례의 소망을 더 다져보아요~!

이집트/ 이스라엘/ 요르단 3국 11일 코스

저희가 이번 온라인 성지순례 코스는 이집트/ 이스라엘/ 요르단 3개국을 11일간 여행합니다.

그렇다면 성도님들, 우리의 첫 집결지인 '인천공항'으로 출발해볼까요?

1DAY

지역: 인천, 모스크바, 카이로

성도님들 각자 챙겨오신 짐들 한번만 더 확인해 주실래요?

혹시 가장 중요한 "여권"을 두고 오신건 아니겠죠?

한 번, 두 번 아니 세 번씩 체크 부탁드립니다~

자 성도님들, 지금부터는 인천 국제공항의 출국수속에 대한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경청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래는 출국 수속 전에 꼭 참고하셔야 하는 사항이니, 천천히 정독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인천공항 출국 절차, 비행기 탑승 수속

성도님들, 성지순례를 위해서는 출국 절차는 필수적입니다.

출국 절차는 간단히

'공항도착- 체크인(티켓팅), 수하물 - 보안검색- 출국심사- 면세구역- 탑승게이트- 탑승수속- 비행기 탑승' 순서로 이루어집니다.

1. 공항도착

인천 공항은 제 1여객 터미널과, 제 2 여객터미널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제 2 여객 터미널에서 출국 절차를 밟게 됩니다. 공항은 최소 3시간 전에 도착하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2. 체크인(티켓팅, 수하물)

해당 항공에 체크인 카운터를 찾아가야 합니다. 보통은 비행 시간 3시간 전에 카운터가 열립니다.

미리 모바일 체크인 또는 셀프 체크인을 할 수 도 있습니다.

아래는 탑승 수속을 위해 참고해야 하는 사항입니다.

탑승수속 및 수화물 위탁

( 출처: 인천국제공항공사 홈페이지)

기내반입 휴대 수하물 (항공기 좌석 위 선반)

일반적으로 위탁 수하물로 대부분의 짐을 부치고, 개인 휴대물품이 든 손가방, 노트북가방 등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합니다.

카메라, 귀금속류 등 고가의 물품과 도자기, 유리병 등 파손되기 쉬운 물품은 직접 휴대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기 내 반입 가능 크기

항공기 내 반입 가능 크기 수하물의 크기와 무게는 개당 55x40x20cm 3면의 합이 115cm이하로써 10Kg ~ 12Kg 까지입니다.

항공기 안전운항을 위하여 항공기 내로 반입할 수 있는 짐의 크기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일반석에 적용되는 수하물의 크기와 무게는 개당 55x40x20cm 3면의 합이 115cm이하로써 10Kg ~ 12Kg까지 입니다.

(캐리어 기준 21인치까지 허용)

항공사, 좌석 등급 별로 기내 반입 가능 기준에 차이가 있으니 항공사로 미리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수하물 위탁

타인이 수하물 운송을 부탁할 경우 사고 위험이 있으므로 반드시 거절하시기 바랍니다.

카메라, 귀금속류 등 고가의 물품과 도자기, 유리병 등 파손되기 쉬운 물품은 직접 휴대하시기 바랍니다.

짐 분실에 대비 가방에 소유자의 이름, 주소지, 목적지를 영문으로 작성하여 붙여 두십시오.

위탁 수하물 중에 세관신고가 필요한 경우에는 세관신고대에서 신고하여야 합니다.

제1여객터미널의 경우 탑승수속을 마치신 후, 맡기신 가방이 X-ray 검사를 마칠 때까지 5분 정도 주변에서 기다리시다가, 이상이 없으면 출국장으로 이동합니다.

제2여객터미널의 경우 탑승수속을 마치신 후, 맡기신 가방의 X-ray 검사 이상 확인을 위하여 출국장의 개장검색지역으로 이동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수하물

일반석에 적용되는 수하물은 3면의 합이 158cm 이하로써 23kg 2개 까지입니다.

공항 내 항공사별로 운영되는 체크인 카운터에서 수하물을 위탁 처리합니다.

항공사, 노선 별, 좌석 등급 별로 무료 수하물 기준에 차이가 있으므로 이용하실 항공사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보안 검색 및 출국 심사

출국을 하시는 모든 승객은 출국장에서 보안 검색을 받으시고, 출국 심사를 마쳐야 면세구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출국장 보안검색은 짐과 소지품 검사인데요, 모자, 외투, 주머니 소지품도 다 꺼내 바구니에 담고, 여권과 탑승권만 챙기시면 됩니다.

4. 탑승게이트

탑승권에 표시된 게이트 번호와 위치를 확인하여 탑승시간 전까지 게이트에 도착해야 합니다.

이동거리, 이동시간을 미리 잘 파악하여 움직이셔야 합니다.

제1여객터미널

제2여객터미널

5. 탑승수속 및 비행기 탑승

탑승 수속 마감 시간 전까지 게이트에 꼭 도착해야 합니다.

공항에서는 항상 여유를 두고 움직히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탐승수속은 탑승권과 여권을 직원이 체크하는 것이며, 이후 비행기에 탑승하시면 됩니다.


올네이션스 목자의 기도원 성도님들, 꼼꼼히 정독해 주셨나요?

자 그렇다면, 우리는 이집트 카이로 국제공항에서 만나요~!

- 2편에 계속 -

댓글